워싱턴 — 미국 국세청(IRS)은 오늘 2014 회계연도에 대한 연간 물가상승률 조정안을 발표했습니다. 여기에는 세율표 및 기타 세법 변경 사항을 포함한 40개 이상의 세법 조항이 포함됩니다. 국세청 절차 2013-35호는 이러한 연간 조정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제공합니다.
대부분의 납세자에게 가장 큰 관심을 받는 2014 과세 연도의 세금 항목에는 다음과 같은 금액이 포함됩니다.
- 39.6%의 세율은 소득이 $406,750(공동 신고를 제출하는 기혼 납세자의 경우 $457,600)를 초과하는 독신에게 적용되며, 이는 각각 $400,000 및 $450,000에서 인상되었습니다. 다른 한계 세율(10, 15, 25, 28, 33, 35%)과 관련 소득세 한도는 수입 절차에 설명되어 있습니다.
- 표준 공제액은 6,200년 과세 연도에 각각 $12,400 및 $6,100에서 독신 및 기혼자가 별도 신고서를 제출하는 경우 $12,200, 부부가 공동으로 신고할 경우 $2013로 인상되었습니다. 가장에 대한 표준 공제액은 $9,100에서 $8,950로 인상되었습니다.
- 개인의 과세연도 2014 보고서에 청구된 항목별 공제의 제한은 소득이 $254,200 이상(공동으로 보고하는 부부의 경우 $305,050)부터 시작됩니다.
- 개인 공제액은 3,950년 $2013 면제에서 $3,900로 인상되었습니다. 그러나 면제는 조정된 총 소득 $254,200(공동으로 보고하는 부부의 경우 $305,050)부터 단계적으로 폐지됩니다. $376,700(공동으로 보고하는 부부의 경우 $427,550)에서 완전히 단계적으로 폐지됩니다.
- 2014년 과세 연도에 대한 대체 최소 세금 면제 금액은 $52,800(결혼한 부부가 공동으로 신고하는 경우 $82,100)입니다. 2013년 면제 금액은 $51,900(결혼한 부부가 공동으로 신고하는 경우 $80,800)였습니다.
- 적격 자녀가 6,143명 이상인 공동 보고 납세자의 최대 근로 소득 공제 금액은 3년 과세 연도의 총 $6,044에서 $2013입니다. 수익 절차에는 다른 범주, 소득 기준 및 단계적 폐지에 대한 최대 공제 금액을 제공하는 표가 있습니다.
- 2014 년에 사망 한 사망자의 재산은 5,340,000 년 사망 한 사망자의 재산에 대한 총 5,250,000 달러에서 기본 제외 금액이 2013 달러입니다.
- 선물에 대한 연간 제외 금액은 14,000년에도 $2014로 유지됩니다.
- 고용주가 후원하는 의료 서비스 유연한 지출 조정(FSA)에 대한 직원 기부금에 대한 연간 달러 한도는 $2,500로 변경되지 않았습니다.
- 99,200년 2014달러에서 97,600년 과세연도에는 2013달러로 외국인 근로 소득 공제액이 인상됩니다.
- 소규모 고용주 건강 보험 크레딧은 10년 과세 연도에 $25,400를 초과하는 고용주의 2014명을 초과하는 정규직 직원 수와 고용주의 평균 연간 임금을 기준으로 최대 크레딧이 25,000년 $2013에서 단계적으로 폐지되도록 합니다.
이번 보도자료에 언급되지 않은 물가 상승률 조정 및 기타 조정 사항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2013년 11월 18일에 발행될 국세청 내부 공보 2013-47호에 포함된 세무 절차 2013-35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.